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실치즈테마파크 여행기

치즈의 원조 고장, 임실치즈테마파크 여행기

임실치즈피자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임실은 치즈의 본 고장입니다. 여러 식품 대기업에서 치즈를 생산하고 있지만 국내 최초의 치즈 생산은 임실이라고 하네요. 요즘 차량마다 네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찾아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주의할 점이 있어서 지도를 첨부합니다. ㅎㅎ

 

치즈테마파크는 크게 3개의 경로를 통해서 찾아갈 수 있습니다.

 

1번

멀리에서 오시는 분들은 순천완주 고속도로를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톨게이트를 통과하고 조금만 직진하다가 우회전 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이죠.

 

2번

임실 읍내 방향에서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임실교차로가 다소 복잡하기 때문에 진입 직전부터 1차로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잘못 하다가는 오수나 전주방향으로 빠지게 되며,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통과할수도 있습니다. 임실 교차로 통과후 임실IC 교차로에서 당당마을로 좌회전 하면 됩니다. 직진하면 고속도로를 타고 안드로메다로~

 

3번

3번은 전주 방향에서 오는 경우인데요. 갈마교 진입전 우측으로 빠지면 2번과 동일하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치즈 판매장이 있어서 여러 종류의 유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커피나 아이스크림도 판매합니다.

 

 

치즈 판매장 뒷문으로 나가니 조그마한 연못이 꾸며져 있네요.

 

 

플란다스의 개를 상징하는 조형물도 있네요.

 

시냇물이 치즈테마파크를 가로질러 흐릅니다.

 

아쉽게도 제가 갔을때는 휴무일이라 문이 닫힌곳이 많았습니다. 여러가지 체험 등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건물 외관만 부지런히 감상을 했습니다. ㅎㅎ

 

 

 

 

테마파크 뒤로는 텔레토비 동산을 연상시키는 꽤 넓은 언덕이 있는데요. 올라가보면 잔디도 정리가 잘 되어 있는데 너무 휑하더군요.

 

 

동산위에는 목장 비슷한게 있는데 동물은 한마리도 없네요. 나중에 목장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저 뒤에 보이는 언덕은 눈 썰매장으로 개발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넓은 공간이 그냥 놀고 있는것 같아서 괜히 아깝네요.

 

언덕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

 

보너스로 임실 관광지도 나갑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량 정차시 진동(떨림) 및 RPM 다운 증상  (0) 2018.04.20
더 테러 라이브 허무한 결말  (0) 2013.09.12